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4장 나눠드립니다.

강사 신종호 2010. 6. 24. 10:19

어제 참 기분 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바로 우리나라의 월드컵 첫 원정 16강 진출! 그 타이밍에 맞게 티스토리 초대장이 생겼습니다. 얼마 전에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렸는데, 솔직히 초대장을 받고 블로그를 만들었는데.. 포스팅 하나도 없으면 이거 참 난감합니다. '열심히 블로깅하시고 많은 활동을 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초대장을 보내드린거지만.. 블로그 개설후 1주일 넘게 포스팅 하나도 올라오지 않고 활동을 안하시니 차라리 다른 분들께 나눠드렸다면 열심히 블로깅했을 분들이 많았을거라는 생각이 자꾸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군요.

저에게 꼭 초대장을 보내달라고 하시지만, 초대장을 보내드리면 정작 활동은 안하시니.. 이거 보내드려도 문제, 안보내 드려도 문제네요. 그래서 이번에도 초대장을 나눠드리는 것에는 약간 규칙을 두기로 했습니다. 꼭 활동을 하실 분들에게만 초대장을 나눠드리고 싶은 제 마음이라고 할까요. 초대장이 많다면 모두 나눠드리고 싶지만 초대장 여유도 넉넉치 못하기 때문에 꼭 티스토리에서 블로깅 열심히 활동하실 분들에게만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초대장 신청하는 방법은 비밀댓글로 자신의 MSN이나 네이트온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절대 성인, 도박, 그리고 공유를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를 만드는 것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