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MSI GE620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뷰티풀메모리 2.0

강사 신종호 2011. 3. 13. 19:35

새로 구입을 한 노트북을 최적화 시키기 위해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을 찾으며 인터넷을 뒤지는 중에 좋은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을 찾았네요.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띠깜(http://ddiggam.tistory.com/)님께서 만드신 뷰티풀메모리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띠깜님 블로그에 가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이긴 한데 한가지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노트북 사용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시스템은 Windows 7 Ultimate K x64이고 Service Pack 1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시스템 등급 5.6은 아마 그래픽카드 때문인거 같네요. 윈도우 등급 측정을 실행하면 nvidia의 옵티머스 기술이 적용되지 않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즉, cpu내장 그래픽 칩셋 점수에요.

<뷰티풀메모리 2.0을 실행시킨 화면입니다. 여러번 클릭하면 중복 실행이 되네요. 사용자 이름은 모자이크처리.>

좋은 프로그램이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중복 실행 문제는 수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부탁하는 것이라면 자동 업데이트도 지원되었으면 좋겠네요. 그 외에는 정말 마음에 쏙 드는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